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옹진섬 "도도하게 살아보기" 관광 프로그램 운영

by 기상아 2023. 5. 31.
728x90

인천시가 옹진군과 강화군 내 섬을 찾은 관광객이 섬에 머물며, 흔하수 감상 등을 즐길 수 있는 관광 프로그램 운영을 시작하였습니다. 옹진섬 여행자들을 위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인천섬 도도하게 살아보기란?

옹진군 내 섬을 찾은 관광객들이 섬 자원을 활용한 다양한 활동을 체험하면서 현지 주민과 함께 일상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식의 관광 프로그램입니다. 천체만원경으로 은하수를 보며 전문가에게 설명을 듣는 별자리 투어 등 보다 특색있는 프로그램을 구성했습니다.

 

옹진섬 도도하게 살아보기 : 네이버 블로그

'인천 옹진군섬 도도하게 살아보기'는 인천광역시 옹진군 섬에서 진행하는 체류형 관광프로그램입니다. 섬이 가지고 있는 독특한 생태와 아름다운 자연경관은 물론, 섬 주민이 직접 운영하는

blog.naver.com

2. 도도하게 살아보기 섬은 어디인가요?

옹진군 사업대상 섬은 신시모도(신도, 시도, 모도), 장봉도, 덕적도, 소야도, 백령도, 대청도, 자월도, 소이작도, 승봉도, 소야도, 연평도 등 총 12개 섬입니다. 강화군 섬은 볼음도와 주문도 2개로 총 14개 섬에서 운영됩니다.

< 자료 : 옹진군청 >

3. 도도하게 살아보기 구매방법

네이버 스마트스토에 접속해서 장봉도.신시모도자월도 섬 여행 코스를 구매할수 있습니다.

나머지 섬의 구매 링크도 향후 공개될 예정입니다.(문의 070-7144-5433)

 

▼ 도도하게 살아보기 구매하러가기 ▼

 

옹진 섬 도도하게 살아보기 - 장봉/신시모도 : gogodream

[gogodream] 꿈을 꿀 수 있다면 실현시킬 수도 있다. 공간에 꿈을 더하다.

smartstore.naver.com

 

옹진 섬 도도하게 살아보기 - 자월도 : gogodream

[gogodream] 꿈을 꿀 수 있다면 실현시킬 수도 있다. 공간에 꿈을 더하다.

smartstore.naver.com

4.도도하게 살아보기 매력 포인트

섬의 주민들이 직접 들려주는 이야기 투어
마을 이야기 투어는 각각의 섬에 직접 거주하시는 주민들이 이야기를 들려주는 투어 프로그램입니다.
섬유 유래, 섬의 특징이나 특산품, 섬에 관련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설화나 전설등을 들려주며
관광객들과 조금 더 친밀감을 쌓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섬들이 간직하고 있는 아름다운 자연경관
옹진군에 위치한 각각의 섬들은 모두 고유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자연 암석인 요트림 바위, 두무진 선대암, 코끼리 바위, 형제바위등의 특이한 바위들과 풀등모래섬, 모래사막 등이
살아 숨쉬고 있습니다.
오직 섬에서만 즐길 수 있는 생태관광
옹진섬들에는 오직 이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생태가 있습니다.
신도 노랑부리백로와 괭이갈매기 번식지, 남포리 습곡구조, 콩돌해안, 동백나무 자생북한지, 사곶해변 등의
천연기념물이 많이 존재하고 있으며, 천연기념물로 지정된 노랑부리백로, 점박이 물범 등을 직접 고고 관찰할 수도 있습니다.

< 자료 : 인천시 >

올 여름 여행은 옹진섬 "도도하게 살아보기"의 특별함을 함 경험해 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출발전에는 반드시 날씨 확인은 필수입니다. 섬의 특성상 결항가능성 있으니 항상 주의하시고 신분증은 꼭 챙겨가세요

(신분증 : 배를 타실때는 신분증(등본)이 있어야 발권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