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카드포인트 통합조회.계좌입금 서비스란?
카드회원이 카드포인트를 보다 쉽게 조회하고 현금화 가능 포인트에 대해 일괄 계좌입금 신청할 수 있도록 카드업계가 공동개발. 운영하는 서비스입니다.
○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 : 신용카드사 등에 적립된 본인 명의의 카드 포인트 정보에 대한 일괄 조회 서비스
○ 카드 포인트 계좌입금 서비스 : 신용카드사에 적립된 본인 명의의 현금화 가능 포인트를 본인이 원하는 계좌(본인 명의)로 일괄 입금 신청하는 서비스
2. 카드포인트 통합조회.계좌입금 서비스 대상고객
외국인을 포함한 신용카드사 등의 개인회원에 한해 이용할수 있으며, 법인회원(공용)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3. 카드포인트 통합조회.계좌입금 서비스 이용방법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이용가능하며,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관련 동의 및 본인 인증등이 필요합니다.
○ 홈페이지 : https://www.cardpoint.or.kr/main
○ 스마트폰 : 구글플레이 스토에서 "카드포인트조회" 앱 다운로드한 후 실행
4. 카드포인트 통합조회.계좌입금 서비스 비회원 이용방법
① 홈페이지의 "통합조회&계좌입금" 클릭 ( ◀ 바로가기 ▶ )
② "비회원 조회하기" 선택
③ 이용약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등에 대한 동의진행
④ 본인인증 및 위임동의 진행
⑤ 카드포인트 종합조회.계좌입금 서비스 이용
5. 카드포인트 통합조회.계좌입금 서비스 이용시간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는 매일 00:00 ~ 24:00시 이용이 가능합니다.
6. 카드포인트 통합조회.계좌입금 신청한 포인트 계좌입금 시기
계좌입금 신청 포인트는 실시간 또는 익영업일이내(카드사별로 상이)에 직접 입력한 본인 명의 계좌로 입금됩니다.
○ 실시간 입금 처리 카드사
- 비씨카드, 신한카드, 우리카드,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 실시간.익영업일 입금처리 병행 카드사
- 현대카드 08:00 ~ 23:00시 신청시 실시간 입금처리
- 하나카드 06:00 ~ 22:00시 신청시 실시간 입금처리
○ 익영업일 입금 처리 카드사
- 삼성카드, 씨티카드, 우체국, 롯데카드
7. 카드포인트 통합조회.계좌입금 신청한 포인트가 입금되지 않을경우
정상적으로 입금 신청이 완료 되었으나 안내된 입금기한이 지나도록 입금 신청계좌로 포인트 금액이 들어오지 않느 상황이 발생할 경우 각 카드사별 고객센터에 직접 문의하시면 정확한 내용이 확인 가능합니다.
○ 롯데카드 : 1588-8100
○ 비씨카드 : 1588-4000
○ 삼성카드 : 1588-8700
○ 신한카드 : 1544-7000
○ 우리카드 : 1588-9955
○ 하나카드 : 1800-1111
○ 현대카드 : 1577-6000
○ KB국민카드 : 1588-1688
○ NH농협카드 : 1644-4000
○ 씨티카드 : 1566-1000
○ 우체국 : 1588-1900
각 카드사별로 포인트가 한번씩 소멸되는 시기가 있다고합니다. 아까운 포인트 소멸시키지 말고 현금처럼 꼭 돌려받으세요~
내 포인트는 소중하니깐요~~
댓글